20241230 / Unity_6차 17주차 월요일 태스크(Task)태스크는 .NET에서 제공하는 비동기 프로그래밍의 일부로, Unity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태스크는 주로 비동기 작업이나 I/O 처리에서 유용하다.특징.NET의 Task를 사용하여 작업을 비동기로 실행.Unity 메인 스레드 외부에서 작업을 수행하고, 작업이 끝난 후 다시 메인 스레드에서 결과를 처리할 수 있음.비동기 작업에 적합하지만, Unity API와의 호환성이 제한적.장점코드 가독성: async/await 키워드를 사용해 비동기 작업을 이해하기 쉽게 작성 가능.멀티스레드 지원: 복잡한 연산을 비동기로 처리 가능.제한사항Unity API는 메인 스레드에서만 접근 가능.높은 성능 병렬 작업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음. 잡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