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0 / Unity_6차 15주차 금요일 이번에는 방벽 생성/파괴 시 베이스 영역을 변경해 주기 위해 SortedDictionary를 사용하였다. 사용 이유는 가장 바깥쪽의 방벽이 생성/파괴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렬 기능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SortedDictionary특징키를 정렬된 순서로 유지하며, 빠른 검색, 삽입, 삭제를 제공하는 C#의 컬렉션 클래스내부적으로 이진 탐색 트리(Balanced Binary Search Tree)를 기반으로 동작 대표적인 메서드 메서드 설명 Add(TKey key, TValue value)지정된 키와 값을 추가.Remove(TKey key)지정된 키를 삭제.TryGetValue(TKey key, out value)키가 존재하면 값을 반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