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6 / Unity_6차 13주차 금요일 NPC에 이어서 투사체 관련하여 DataSheet를 작성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AI랑 달리 기능적인 부분을 오로지 Data로만 구분 가능하도록 만들고자 했다.(대신에 Collider나 RigidBody는 개별 프리팹에 달아 두고 값을 조절한다.) 그러려다 보니 모든 종류의 투사체에 대해 Data에서 대응이 가능해야 했다. 일단 Kingdom : New Lands에서 몇가지 예를 들자면화살 - 단일 적에게 적중 시 피해를 입히고 사라짐 or 땅에 떨어지면 사라짐투석기 -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 땅에 떨어져도 사라지지 않고 일정 시간 후 사라짐근접공격 -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 잠깐 생겼다 사라짐 현 프로젝트 컨셉인 SF에 맞게 예를 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