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5 / Unity_6차 6주차 화요일
팀프로젝트 시작!
확실히 수업 주차가 쌓이다 보니까 다들 슬슬 감을 잡는 것 같다.
뭔가 오랜만에 일이 척척 돌아가는 느낌
하지만 누군가 나서서 결정을 내릴만한 사람이 없기에 많은 걸 룻렛에 의존하고 있다.
이번 팀 프로젝트는 똥 피하기, 닷지, 벽돌깨기 중 하나를 골라서 하는 건데
뭐 할건지 정하는것도 룰렛으로 했다.
그렇게 결정난 것이 벽돌깨기.
이번 주차 팀프로젝트가 강의 내용에 비하면 솔직히 약간 만만한 느낌이 들기에
필수과제, 도전과제를 얼른 마무리하고 또다시 풀악셀을 밟고 싶다.
업무를 나누기 위해 오브젝트별 관계도를 만들고 구현해야 할 클래스 멤버들을 적어 두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과제 선택 구현 사항에 로컬 멀티플레이어가 있는데
나는 이걸 네트워크 멀티플레이로 만들겠다는 원대한 목표가 있다.
개조 가즈아아아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