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0 / Unity_6차 5주차 목요일 현재 나와있는 유니티 입문 강의를 모두 들었다. 지금까지는 강의를 들으며 새로운 기능을 넣기 위해 진도를 쭉쭉 빼는것만 집중했기 때문에강의를 다 들은 지금은 프로젝트의 작은 문제점을 보완해 보았다. 커서를 캐릭터와 평행하게 두고 화살을 발사하면 조금 아래로 발사한다. 발생 원인 : 에임 벡터를 정하는 공식이 (커서 위치 - 암 피벗(혹은 불릿 스폰 포인트)) 이 아니라 (커서 위치 - 캐릭터 위치) 로 되어있어서 그렇다 해결 방법은 두가지가 있다. - 1. 암 피벗을 캐릭터 위치와 일치시킨다. - 2. 플레이어 인풋 컨트롤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