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6 / Unity_6차 3주차 목요일 설마했던 Text RPG 개인과제가 팀 프로젝트 과제가 되었다! 내가 지난 한 주동안 혼신을 다했지만 미완으로 끝난 줄 알았던 개인 프로젝트를 계속할 수 있다니! 팀원들에게 내가 만든 것을 이어서 하자고 바로 졸랐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반응들은 좋았지만 급하게 만드느라 코드 컨벤션이고 나발이고나 혼자만의 철학만 가득 담긴 프로젝트를 다른 사람들과 어울려 확장해 나가는 것은 불가능했다. 애초에 아무리 Screen Controller를 잘 짰다지만 기존 방식은 UI 만드는 데 너무 오래 걸려... 과감하게 폐기! 물론 얻은 게 없지는 않았다. Key Controller는 고대로 갖다가 잘 쓸 예정이다. 그리고 클래스도 분업하기 좋게 잘게 쪼개고S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