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 Unity_6차 8주차 금요일 트러블슈팅 : Skybox를 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전환하기 위해 Material.Lerp를 사용해 보았지만자연스럽게 전환되지 않는다.정확히는 자연스럽게 전환되지 않고 확확 바뀐다. 원인 : Unity에서는 Material.Lerp 메서드를 직접 지원하지 않으므로,Skybox를 부드럽게 전환하기 위해서 Material을 보간하려는 시도가 제한적일 수 있다. 지금까지 찾은 가장 적절한 해결방법 : Material을 보간하는 Shader를 만든다. 일단 좌표계산이 잘 안 맞는지 위쪽 방향으로 텍스쳐가 쏠리지만 섞이긴 섞인다. 아래는 Shader 코드다.Shader "Custom/BlendSkybox"{ Properties { _..